스마트 기기의 온라인 광고시장 영향과 시사점이라는 표제의 글입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이재영 연구위원님글입니다.
스마트기기의 확산으로 온라인 광고가 성장할 경우 다음과 같은 3가지 정책 이슈가 고려 되어야함을 제시한다.
1. 국내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광고 플랫폼 사업자가 공정경쟁을 촉진
2. 개인정보 이용과 관련한 정책 방향 마련 필요
3. 광고 거래의 투명성 촉진을 위한 정책 방안 마련
전문보기
'잡다구니&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라우드 서비스 융ㆍ복합 모델 발굴 및 사업화 추진 연구 (0) | 2010.12.28 |
---|---|
Gartner, 2011년 10대 전략 기술 발표. (0) | 2010.12.07 |
2011년 다이어리.. (0) | 2010.11.03 |
2011학년도 상반기. 서울과학종합대학원 MBA 입학설명회 (0) | 2010.10.28 |
동국대 보안경영 박사과정 신입생 모집 (0) | 2010.10.25 |